Wbc 대표 선수 3명, 음주 인정日 언론 "'고급 룸살롱' 3명만은 아니란 정보 있다"


시작하기 전에 하면 또 말이 나올 수 있다”라고 구설수에 오를 일 자체를 만들지 않는 게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관련 내용을 처음으로 알린 유튜버는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고급 룸살롱으로 장소를 특정했다. 하지만 정철원은 "대회 기간 술자리를 가진 것에 대해 진심으로 잘못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도 "결코 (술자리에) 여자가 있지 않았다. 서빙하는 분과 가게 사장님만 여자였다"고 부연했다.


앞서 한 매체와 유튜브 채널은 지난달 30일 지난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한 일부 선수가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룸살롱에 가면 통한다는 비즈니스 관행과 "룸살롱이야 이제는 우리의 일상이 아니냐"는 허술한 우리의 도덕의식이 이제는 전국 어디에나, 중국에도, 북한에도 룸살롱을 퍼뜨리고 여성들을 접객부로 또 손님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요정(料亭)은 고급 음식점을 일컫는 말로 과거 '요릿집'이라고 부르던 곳이다. 요정은 일제 강점기에 일본의 '료테이'(りょうてい)라는 요릿집(요정)이 바다를 건너와 자리 잡은 식품접객업소다. 1950년대 말 서울의 북악산에 '요정 3각'이라 불리는 3대 요정이 유명했다. 핵심은 국가대표 선수가 대회 기간에 술을 마셨다는 것이지 술 마신 시기나 성 접대는 아니라는 것이다.


쏟아진 비로 이날 경기가 우천 취소 된 창원 NC 파크에선 술자리 파문의 당사자인 이용찬과 정철원이 차례로 공식사과를 했다. 공식사과 기자회견에서도 3명의 선수들은 고개를 숙이며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깊은 반성의 뜻을 전했다. 김광현이 과거 "WBC 8강 이상 가면 회식하겠다"고 한 발언이 재조명됐습니다. 김광현의 해당 인터뷰는 2023년 3월 8일 호주와 WBC 조별리그 1차전을 앞두고 나온 발언으로 이미 술을 술자리를 가진 날짜 이후에 한 발언입니다. 올해 4월 오후 7시 이후 음식점과 주점의 이용액도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22%와 17%가 증가했다. 지금 경제 소식 구독하고 소중한 자산을 모으고 불리세요.


북창동에 다녀온 손님들이 다른 지역에 와서도 ‘농도 짙은 쇼’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팁 소득을 솔직하게 신고한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고 하자 “그럴 수밖에 없게 되어 있다”고 한다. 호스티스들이 출근할 때 주민등록번호와 실명을 기재하고 팁 받은 것을 기록하는 데다 세무서에 신고했을 때 조금이라도 이상한 흔적이 있으면 당장 세무조사가 나오기 때문에 속일 수가 없다는 것이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야구 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 음주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일탈 행위를 한 선수들은 본선 2라운드 진출 분수령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알려졌다. 10일 일본전 전날인 9일에도 술자리를 가졌다고 했다. 내가 아는 어떤 여자도 결혼도 안했는데, 얼마나 질펀하게 그런애기를 잘 하는지, 나 같은 사람은 정말 싫더라. 지금은 부사장, 당시에는 전무였던 인간이 저희 부서 회식자리에서 2차로 룸살롱을 가자더군요. 그 중에는 그런 곳에 처음 가보는 20대 후반의 남자동기와, 저를 포함해 여직원이 두명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때 더욱더 충격을 준 사건은 김정남이 도쿄의 아카사카 룸살롱에서 술을 마신 적이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하루저녁에 일본 돈으로 20만에서 50만엔 사이라고 하니 북한주민들의 입장에선 과히 천문학적인 숫자일수 밖에 없지요. 그러나 그 사람은 “어떻게 그런 말도 안 되는 유언비어를 믿고 있냐”며 “절대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다. 이 씨는 당사자 몇 사람을 직접 만나 교주의 성행각에 대한 사실을 확인했노라고 말했다. 교주에 대해 작은 의심을 품기 시작하자 점점 더 구체적인 소문이 귀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지난 9일 밤 7시께 기자는 서울 강남의 한 룸살롱을 찾았다. 유흥문화에 정통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1인 전용 룸살롱의 장모 상무를 만나기 위해서다. 룸사롱에 가기에는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업소로 들어가는 1인 손님들이 눈에 띄었다. 기자는 룸살롱에 입장하기 전 장 상무에게 전화를 걸었다. 통화가 끊어지고 얼마 되지 않아 한 남성이 달려 나와 기자를 룸으로 안내했다.


업소 측에서 술과 안주, 그리고 접대여성까지 풀세팅을 해 놓은 ‘공간’인 파티룸이다. 특히 3월 10일 가장 중요한 경기로 평가받은 한일전을 앞두고 출입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파장이 일파만파 커졌습니다.여기에 한국 주축 투수들이 경기 6시간 전까지 술을 마셨다고 해 더욱 파장이 일었습니다. 한국은 WBC에서 2승2패로 조3위에 그쳐 본선 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야구계가 더 분노에 휩싸인 이유. 한 장관이 '우 의원에게 쌍욕을 들은 여성'이라고 지칭한 이는 민주당 임수경 전 의원이다. 우 의원 등 86그룹 운동권 출신 정치인들이 5.18 전야제 밤에 룸살롱에서 여성 접대부와 술을 마시고 있는 장소에 초대된 임 전 의원이 불편함을 느껴 나가려 하자 술에 취한 우 의원이 욕설을 했다는 것이다.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일부 선수가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대회 도중 유흥업소에 출입하는 등 일탈 행위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한국 대표팀은 호주에 7대 8로 패했고, 일본과의 경기에서도 4대 13으로 졌다. 결국 B조에서 3위(2승 2패)를 기록하면서 1라운드 탈락했다. 최근 진행된 3개 대회에서 연속으로 1라운드 탈락하는 수모를 겪은 셈이다. 한국 야구는 지난 2006년 WBC 초대 대회에서 4강, 2009년 2회 대회에서는 준우승이라는 좋은 성적을 냈다.


당시 경찰은 업주 1명, 접대부 등 직원 17명, 손님 7명을 감염병예방법과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 이 매체는 "A구단의 간판 선발 투수 B씨는 C구단의 우완 투수 D씨를 데리고 3월 8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6시까지 술을 마셨고, 10일 밤에도 해당 룸살롱을 찾아 다음 날 새벽까지 마셨다"고 전하였습니다. 고교선배인 김광현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던 정철원도 같은 장소에서 이용찬에 이어 사죄의 뜻을 전했다.

오피사이트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